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감사의 계절에 ‘이웃사랑 나눔 실천’
구세군 자선냄비 K타운 4곳 사랑의 캠페인
기사입력  2018/11/21 [10:59]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연말을 맞아 김스전기 앞에서 구세군의 자선남비 사랑의 캠페인이 시작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사랑을 나누는 남가주지역의 구세군 자선모금활동이 시작됐다. 구세군나성교회(담임사관 이주철)는 지난 16일 구세군 자선냄비가 설치된 장소별로 구세군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구세군 자선냄비 사랑 나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자선냄비 모금 행사에서는 특별한 시종식을 생략하고, 11월 16일부터 12월 24일 성탄전야 까지 주일을 제외한 오전 11시-오후 7시 K타운 소재 올림픽 블러버드 선상에 있는 김스 전기를 비롯한 3개 마켓 앞에서 펼쳐진다.

  이주철 사관은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 많은 어려운 사람들이 있다. 동포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올해도 자선냄비 모금행사를 갖는다. 모금된 기금은 저소득층의 어린이와 청소년 사역과 주변의 불우 이웃을 돕는데 사용 된다”고 밝혔다.

  자선냄비 캠페인 모금현장에서 만난 자원봉사자 김영균 장로(구세군나성교회)는 “많은 한인동포들이 자선냄비 모금행사에 동참해서, 어렵고 힘든 가운데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주는 아름다운 기회를 갖기를 기대한다. 올해 경기가 어려워서 모금 목표액을 5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특별히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캠페인을 위해 자원 봉사하는 사람들이 부족한 실정이다. 많은 한인 젊은이들이 자원봉사자로 동참해주길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자선냄비모금 설치 위치

   △김스전기(올림픽 길+페드라 길) △한남체인 마켓(올림픽 길+벌몬트 길) △갤러리아마켓(올림픽길+웨스턴 길) △갤러리아 마켓(벌몬트 길+5가 )
▶문의: (213)480-0714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