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프리카학생 장학기금 후원의 밤’
월드미션대학교 주관
기사입력  2018/11/08 [13:27]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월드미션대학교 총장 임성진 박사가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월드미션대학교
(총장 임성진 박사)는 지난 3() 6층 강당에서 ‘아프리카학생장학기금’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금희 교수의 사회로 열린 1부 아프리카학생 장학기금 후원의 밤 행사에서 총장 임성진 박사가 환영사를 통해 “아프리카 복음전도자를 양성하는 영어프로그램을 위한 장학기금을 모금하는 일에 동참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지훈 목사(동양선교교회 담임)가 식사기도를 한 후, 테너 오위영과 바리톤 장상근이 듀엣으로‘Au fond du temple saint(G. Bizet ), 소프라노 김유리가 ‘연’(이원주 곡) 등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아프리카 학생현황과 비전 나눔’으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아프리카 학생들의 동영상 상영 후, 최재노 선교사가 아프리카학생 현황과 교육 지원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금희 교수는 “아프리카학생 장학금인 ‘데이비스 리빙스턴 장학금’ 모금과 관련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했다.

▲월드미션대학교 총장 임성진 박사.      © 크리스천비전


   월드미션대학교는 아프리카 거주 현지인 신학생이 성서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전체등록금 가운데
70%를 장학금으로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을 금년 여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임성진 총장이 심동호 동문에게 감사패를, 여전도회 연합회가 제시카 애니 카랜지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 한 후, 윤성환 이사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na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