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가주 대광OB코랄 정기연주회
북한선교를 위한 후원 음악회
기사입력  2018/10/26 [13:0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남가주 대광OB코랄 정기연주회가 바이올라 대학교 크로웰 랜싱 리사이틀 홀에서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남가주대광중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정호승)가 주최한 제6회 남가주 대광OB코랄 정기연주회(지휘 강민석, 반주 고윤아)가 지난 20일 라미라다 소재 바이올라 대학교 크로웰 랜싱 리사이틀 홀에서 열렸다. 이번 연주회는 ‘나의 자랑은 오직 십자가’ 주제로 북한선교를 후원하는 음악회로 진행됐다.

   특별 순서로 ‘북한 선교영상’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가주 대광OB코랄 한 영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연주회를 통해 경천애인의 열매, 나의 자랑은 오직 십자가라는 열매를 맺는 아름다운 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남가주 대광OB코랄단원들은 찬양 및 복음성가 곡 등 다양한 곡들을 불러 참석자들로부터 아낌없는 찬사와 박수를 받았다.

▲미주여성코랄(단장 이지원, 지휘 오성애, 반주 김주영)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특별 우정 출연한 미주여성코랄(단장 이지원, 지휘 오성애, 반주 김주영)이 ‘하나님께 영광’, ‘성령의 기름을 부으소서’ 2곡을, 박 트리오 가족이 ‘예수 나를 위하여’ ‘아리랑 판타지’를 무대에 올려 큰 박수를 받았다.

■남가주 대광OB코랄 프로그램
△My Lord, What a Morning △Every Time I Feel The Spirit △Steal Away △Swing Down Chariot △나의자랑은 오직십자가 △나 구원 받았네 △내가 주의 신을 떠나 △만왕의 왕 여호와 등 등.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