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리스도인 답게 살자’
로뎀장로교회, 김태권 목사 초청 사경회
기사입력  2018/10/26 [12:48]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로뎀장로교회에서 말씀 사경회가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오렌지카운티 소재 로뎀장로교회(담임 박일룡 목사)는 지난 19일(금)-21일(주일) 3일간 김태권 목사(필라델피아임마누엘교회 담임)를 강사로 초청, 2018가을 말씀사경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경회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산다는 것’ 주제로 성도의 실천적인 신앙과 삶에 대한 헌신을 새롭게 하고자 마련됐다.


   둘째 날, 담임 박일룡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사경회에서 문상록 집사가 기도를 한 후, 김태권 목사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목표’(빌립보서 3:12-1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필라델피아임마누엘교회 담임 김태권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김 목사는 “인생에서 실패하면 우리는 초조해 하고, 성공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근심하기도 한다. 그러나 인생에서는 회복의 기회가 있지만 하나님 앞에 설 때는 천국 아니면 지옥뿐이다. 인생의 성공적 목표를 이루는 삶은 첫째, 주님이 맡기신 사명을 따라 살아야 한다. 둘째, 맡기신 사명은 값진 것임을 깨달아야 한다. 셋째, 인생에는 각자의 사명이 있음을 알고 귀한 열매를 위해 전력을 다하라”고 말했다.


   김 목사는 이번 사경회에서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가치관(빌립보서 3:7-12)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사명(마태복음 25:1,4절) △진정한 그리스도의 모델-바나바(사도행전11:24)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모델-엘리야(열왕기상 18:30-40) 제목으로 각각 설교했다.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