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리니티신학대학교
집중교육과정 및 개강 예배
기사입력  2018/10/26 [07:43]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트리니티신학대학교 관계자들이 개강예배를 드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트리니티장로회국제연합총회 소속 트리니티장로회신학대학교(Trinity Presbyterian  Theological Seminary, 총장 정영수 박사) 최고지도자 과정 및 2018 가을학기 개강 예배가 지난 20일(주일) 엘림장로교회(담임 장혜숙 목사)에서 열렸다.


   부총장 이사무엘 박사의 인도로 진행된 개강 예배에서 원성재 목사(경기도일산하문교회 담임)가 기도를, 민에스더 선교사가 바이올린으로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연주한 후, 부 총장 이사무엘 박사가 ‘성경으로 돌아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트리니티신학대학교 부총장 이사무엘 박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이 박사는 “하나님의 말씀은 낭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해석하고 가르치고 실생활에 적용하도록 하는 것이 오늘날 교수와 신학생, 목회자들의 사명이다”라고 말했다.


   이재용 목사(정통신학연구원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첫 번째 집중교육과정 수업으로 박정희 목사의 목회학과 이재용 목사의 언약신학개론 강의가 이어졌다.

▲트리니티신학대학교 관계자들이 개강예배를 드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리니티장로회신학대학교는 1994년 3월부터 기도하며 신학교 인가를 신청하고 강의를 하며 지내오던 중에 2004년 7월 19일에 캘리포니아 정부로 부터 정식으로 등록 허가를 받았다. 2006년 10월 6일에 “The United Presbyterian Theological Seminary”라는 이름으로 학부, 석사 및 박사학위를 수여 할 수 있는 인•허가를 취득했다. 이후 2017년 9월 ‘트리니티 장로회 국제연합 총회’ 교단 결의에 의하여 현제의 대학이름으로 변경했다.

▶주소: 7651  5th   St.   Buena Park.  CA 90621(남가주믿음의교회 정중한 목사)
▶문의: (562)810-9191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