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8회 미주 십자가의 길’
21일 비전 하우스에서
기사입력  2018/10/05 [04:1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미주십자가영성원에서 관계자들이 준비모임을 갖고 식사의 교제를 나누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미주십자가영성원(원장 이명수 목사)은 오는 10월 21일(주일)-22일(월) 1박 2일 동안 ‘주님이 가신 비아 돌로로사(Via Dolorosa-빌라도 법정에서 골고다 언덕까지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고 가셨던 길로 이 길은 십자가의 길, 슬픔의 길, 고난의 길, 고통의 길로 불리어지고 있다) 길을 체험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제8회 미주 십자가의 길’을 비전 하우스(32949 Oracle Hills Rd. Palmdale)에서 개최한다.


   원장 이명수 목사는 고린도전서 1장 18절 말씀에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하신 것처럼, 십자가는 고통이요 수치인 것 같은데 그 안에 위로가 있고 쉼이 있다. 주님의 십자가를 지고 가는 그날 남모르는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대상은 목사, 선교사, 전도사 및 사모로서 1박 2일 동안 머무는 기간 동안 숙식 및 경비 부담은 일체 없다”며 “당일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213)675-8291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