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UNICEF 돕기 자선음악회 열린다’
기사입력  2018/07/01 [09:4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크리스천비전


   한미기독교센터(이사장 백지영 목사)가 어린이를 구호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연합의 상설 보조기관인 Unicef를 돕기 위한 자선음악회 및 이사장 이.취임식 축하 기념으로 오는 7월 15일(주일) 오후 4시 30분 로스엔젤레스한인침례교회(담임 박성근 목사)에서 갖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민종기 목사(충현선교교회 담임)가 설교를 맡으며, 백지영 이사장이 이임하고, 한기형 목사가 신임 이사장에 취임한다. 자선음악회는 △Olven Baum 앙상블(대표 에스더 신)연주 △ 최용수 장로의 오토하프 요들송 연주 △이병상 목사와 지윤자 사모의 국악 2중주 △오위영 목사와 황혜경 집사의 독창 등으로 무대가 꾸며지게 된다.


   한미기독교센터 이사장 백지영 목사는“이날 열리는 자선 음악회는 난민어린이를 돕기 위한 행사로 진행된다. 특별히 교계가 한기형 목사 신임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기념하며, 한미기독교센터가 교포사회의 모든 단체가 함께 참여하며 일할 수 있는 장으로서의 비영리 봉사기관으로서의 희망의 출범식이 될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선음악회 티켓 가격은 1인당 50달러이며, 티켓 문의는 이우형 목사 (213)255-1677 혹은 백지영 목사 (213)381-7755로 연락하면 된다.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