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프라노 최정원 초청 찬양간증 콘서트
기독의료상조회 회원 초청 행사
기사입력  2018/07/01 [08:48]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기독의료상조회가 소프라노 최정원 초청 찬양 및 간증 콘서트를 개최했다.     © 크리스천비전


   기독의료상조회(CMM Christian Mutual Med-Aid)가 ‘회원과 함께하는 소프라논 최정원 초청 찬양 및 간증 콘서트’를 지난 24일(주일) 플러튼제일연합장로교회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로고스선교회(대표 박도원 목사)가 주관하고 크리스찬저널 후원으로 열렸다.


   콘서트 1부 순서는 복음전파사역을 소개하는 로고스 선교회 영상 소개와 함께 소프라노 최정원이 무대에 올라‘참 좋으신 주’(김기영 곡)외 2곡을 한국어로 열창했다.

▲소프라노 최정원.    © 크리스천비전


   2부는 기독의료상조회 소개와 함께 소프라노 최정원이 피아니스트 백승화의 연주로‘I Could have dance all night’(J. Andrews 곡)외 2곡을 영어로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별히 3부에서는 로고스하우스의 쉼터 사역 소개와 함께 소프라노 최정원이 무대에 올라‘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곡을 독창한 후에 바이올리니스트 차인홍 교수, 피아니스트 백승화가‘Amazing Grace’를 협연해 참석자들에게 은혜를 끼쳤다.


   기독의료상조회는 1996년 시작됐으며 성경적인 삶을 사는 성도들이 참여해 의료비 나눔을 정직하게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낮은 회비로 다양한 의료비 지원 가능, 미국 내 의사나 병원 제한 없이 지원 가능,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발생한 의료비를 지원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773)777-8889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