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OC한인종합회관 개축 기공식
김종대 회장 “내달 융자상환 플랜 발표”
기사입력  2018/06/29 [11:30]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OC한인종합회관 건물 앞에서 개축 기공식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 크리스천비전


   OC한인회(회장 김종대 장로)는 지난 26일(화) 오전 11시 새로 매입한 OC한인종합회관 앞에서 리모델링에 따른 개축 기공식을 가졌다.


   이용훈 부회장(OC한인회)이 개축 기공식을 진행한 가운데 회장 이서 목사(OC기독교교회협의회)가 기도를 한 후, 조형재 영사(LA총영사관)가 축사를 통해 “OC한인회는 가장 모범적인 단체 중의 하나이다. 따라서 재단에서 제공해 줄 수 있는 최대 금액을 OC한인종합회관 건립을 위해서 아낌없이 지원했다. 앞으로도 미주한인들의 위상을 높여주는 OC한인회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장 한창훈 장로(OC장로협의회)는 “새로운 OC한인종합회관건물 앞에서 개축 기공식을 갖게 됨을  한인의 한 사람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모든 것이 잘 진행되어 후세들에게 한인으로서의 정체성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고 말했다.   


   개축 시공사인 아이비 건축의 이병휴 대표는 “18주 안에 모든 공사를 마칠 계획이지만 최대한 서둘러 공사를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이 대표는 ‘300명 이상 인원의 모이는 이벤트가 열릴 수 있기 때문에 소방국이 스프링클러 설치를 요구해 원래 계획보다 공사 기간이 늘어나게 됐다”고 밝혔다.

▲OC한인회장 김종대 장로.     © 크리스천비전

   김종대 OC한인회장은 “역대 한인회와 한인사회, 한국정부의 도움으로 오늘 같은 날을 맞이하게 됨에 감사를 표한다. 또한 내달 융자상환 플랜도 발표하겠다. OC한인종합회관 공간 활용 방안에 대해 각계 의견을 수렴해서 해 나갈 계획이다. 모든 공사가 안전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OC한인종합회관(9876 Garden Grove Blvd)은 총 7800 스케어피트 크기로 한인회관 내부는 100명-300명이 동시에 미팅을 가질 수 있는 연회실이 구비된다.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