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님의 성품을 신뢰하는 성도가 되라
선한목자교회 창립, 담임 장승종 목사
기사입력  2018/06/29 [10:5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선한목자교회가 창립예배를 드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선한목자교회(Good Shepherd International Church: 담임 장승종 목사)가 지난 24일 주일 오후 LA 코리아타운 소재 구 미주복음방송 빌딩에 예배당을 마련하고 창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장승종 담임목사는 인사말을 통해“주님이 우리의 선한 목자이며, 우리의 최고의 사랑이다. 하나님의 성품을 신뢰함으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는 교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예배는 사회 장승종 담임 목사, 경배인도 피터김 목사, 기도 정영삼 목사(전 포스퀘어 교단감독), 설교 채동선 전도사(마음이가난한교회 담임)가 각각 맡았다.


   채 전도사는 성경 시편 23:1 본문을 중심으로“우리의 선한 목자 되시는 주님이 우리를 이끄는 신앙과 동행의 삶이 될 때 부족함이 없다. 주님과의 동행은 가난한 마음이 되어 주님이 내 안에서 나타내어지는 삶이다”라고 선포했다.


   설교 후 아브라함 전 목사가 특송을, 김송식 목사(남침례교단 코디네이터)가 권면을, 한명수 목사가 격려사를, 피터김 목사가 헌금송을 각각 한 후, 김송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교회 주소: 621 S. Virgil Ave #500 LA CA 90005
▶전화: (213)239-3440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