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 한국승리!!!
세계축구 1위 독일 2:0 격파/ 한인들 기도하며 감격의 기쁨 맘껏 나눠/ 차세대들 대한민국축구팀 자랑스러워
기사입력  2018/06/28 [11:50]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을 최종 결정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 팀과 독일과의 본선 진출 예선 3차전 경기를 LA코리아타운 윌셔광장에서 설치된 대형스크린으로 관전하면서 한인들이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세계 그 어느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한국 축구가 디펜딩 챔피언(2014년 브라질 월드컵)인 세계 최강 독일과의 경기에서 추가시간에 김영권 선수와 손흥민 선수가 연이어 2골을 몰아 넣으며 2:0으로 격파했다. 놀라운 공격력과 수비력을 보인 가운데 한국축구는 다윗과 골리앗의 기적을 만들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을 확정짓는 한국과 독일의 축구경기가 벌어진 27일(수) 오전 7시 LA 코리아 타운 3700 윌셔 팍 플레이스 잔디광장에는 남가주 한인들과 타인종들의 기도와 오-필승-코리아! 응원의 물결 속에‘대-한-민-국!’을 외치는 함성이 크게 울려 퍼졌다.

▲ 지난 23일 열린 한국과 멕시코 경기를 윌셔광장에서 응원하고 있는 모습.     © 크리스천비전

   윌셔 광장에는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한국과 독일의 축구경기를 대형 스크린으로 관전하기 위해 한인들과 타인종들이 광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한국이 최강 독일 축구를 2:0으로 격파하는 골 득점 순간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와 감격의 기쁨을 나눴다.


   한국은 이번 대회 조별리그에서 스웨덴(0-1패)과 멕시코(1-2패)에 2연패를 당한 뒤 독일을 꺾으면서 1승2패(승점 3)를 기록해 독일(1승2패)과 동률을 이루고 골득실에서 앞섰지만 아쉽게도 F조 3위에 그쳐 결국 16강 진출이 좌절됐다.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