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Turn to Me’ 제3회 청소년연합수련회
내달 16-18일 나성순복음교회국제금식기도원
기사입력  2018/06/14 [10:4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청소년연합수련회에서 학생들이 기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나성순복음국제금식기도원(원장  진유철 목사)은 자체적으로 여름수련회를 열기 어려운 남가주지역 소형교회와 미자립 교회를 섬기기 위해 한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3회 청소년연합수련회’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연합수련회는 초교파적으로 기도원에서 열린다. 강사는 이윤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외국인대교구장)가 나서며, 오는 7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Turn to Me’란 주제로 열린다.

© 크리스천비전


   이번 수련회는 한국어 학생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지만 강사와 교사 모두가 이중 언어로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예배, 성경공부. 찬양을 비롯 한인가정상담소(소장 카니 정)이 제공하는 약물중독 및 데이트폭력 예방 세미나 등이며 참가 청소년의 나이에 따라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누어 프로그램과 세미나 등이 진행된다.

   참가 대상자는 한국인 중고등부 학생(6-12학년)으로서 선착순 120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신청방법은 나성순복음교회 웹사이트(www.lafgc.com)에서 다운받아 온라인으로 6월 24일(주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다.

© 크리스천비전


   나성순복음교회국제금식기도원은 ‘제1회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지난 2016년 여름 80여 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한 바 있다. 또한 ‘제2회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지난 해 7월 24일부터 26일 나성순복음국제금식기도원 및 엘림수양관에서 ‘Discover in Christ’주제로 120여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은혜 속에 마쳐 지역교회와 교계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멜: lafgced@gmail.com
▶문의: (951)928-4415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