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애인가족초청 야유회
9일 위디어공원/ 샬롬장애인선교회 주관
기사입력  2018/06/09 [03:5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샬롬장애인선교회 대표 박모세 목사.     © 크리스천비전


   샬롬장애인선교회(Shalom Disability Ministries 대표 박모세 목사)가 창립 19주년을 기념하여 ‘제19회 장애인가족 초청 야유회’를 오는 9일(토) 오전 10시-오후 3시위디어 공원(Whittier Narrows Recreation Area)에서 갖는다.


   이번 야유회는 장애인, 장애인 가족 및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예배 및 기념촬영 후에 LA연합감리교회에서 제공하는 식사교제를 나눈 뒤, 방송인 이창록씨가 사회를 맡아 흥미있는 레크레이션 순서를 진행하며, 참석자들에게 선물도 증정한다.


    샬롬장애인선교회 대표 박모세 목사는 “한인지역사회와 장애인과 그 가족, 비장애인들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성숙한 아름다운 공동체를 신앙 안에서 이루어 가자는 취지로 준비했다”며 “당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야유회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샬롬장애인선교회는 1999년 6월 LA 코리아타운에 설립되어 ‘사랑의 휄체어 보내기 운동“등 지난 19년간 남가주는 물론 지구촌 장애인선교를 위해 헌신해 오고 있다.
▶문의: (3230731-7724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christianvision.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