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교지 및 신학교 랩탑 발송 사역설명회
일 은혜도서관GL2 강의실
기사입력  2018/05/04 [07:1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ICMM 대표 제임스 구 교수.     © 크리스천비전


   비즈니스전문인선교법인인‘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 ICMM’(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대표 제임스 구 교수•사진)은 오는 4일(금) 오후 1시 은혜도서관GL2 강의실(201 S. Basque Ave, Fullerton)에서 선교지 및 신학교 사역에 필요한 랩탑 발송을 후원하는 사역 설명회를 개최한다.


   제임스 구 교수는 “이번 사역과 관련해서 컴퓨터 전문가, 재정 전문가, 선교지 연락 전문가, 선교사 후원전문가 등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협력과 지원을 정식으로 요청한다”며 “선교지 및 신학교 교육 현장에서 필요한 랩탑을 직접구입하기에는 수량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어 원활한 사역을 위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랩탑을 효율적으로 선교지에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미국 내 각 가정에서 쓸만하지만, 계속 사용하기는 좀 부족하여 가정에 보관하고 있는 랩탑들을 초기화 시켜서 선교지 및 신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구 교수는 “렙탑을 제공하거나 렙탑 발송 후원을 신청하는 후원자들에게 세금보고시 감면을 받을 수 있는 도네이션 영수증을 제공하고 있다”며 사역소개 설명회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714)393-4595

             에스더 리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