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료 DMV 업무 대행
자동차스닷컴
기사입력  2013/06/29 [01:58]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자동차스닷컴    © 크리스천비전

   DMV(Department of Motor Vehicles) 교통국 관련 업무를 무료로 대행해주는 서비스센터가 한인 타운에 들어서 한인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전미 자동차 포털 사이트 자동차스닷컴(대표 박대룡 이사)이 타운 내에 무료 DMV 업무 대행을 시작했다. 박 대표는 “바쁜 일상 때문에 혹은 언어의 장벽으로 DMV 방문을 미루고 있는 한인들을 대신해 차량 명의변경, 등록증 갱신, 타주 번호판 교체 등 각종 업무를 무료로 대행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DMV 방문 시 오랜 시간 줄을 서거나, 잘못된 서류작업으로 인해 수차례 DMV를 방문하며 일상에 차질을 감수해야만 했던 고객들은 한 번에 모든 업무를 볼 수 있게 됐다.
 
   LA 한인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김다은(29, 여) 씨는 “펜실베니아 주에서 이용하던 본인차량등록을 위해 센터에 서류를 맡겨만 놓고 갔을 뿐인데, 몇일 후 차량등록이 완료되었으니 언제라도 찾아갈 수 있다는 전화가 왔다”며, “실제로 어떠한 서비스요금도 받지 않고 이런 일을 해준다고 생각하니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고 말했다.
 
   자동차스닷컴 서비스센터는 이와 함께 무료로 자동차사고 및 이력을 조회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일반고객들이면 누구나 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서비스 내용
   △차량 등록 및 갱신 △차량 소유권 이전 △타주차량 등록 △분실 차량등록증, 타이틀, 스티커, 번호판 재발급 △장애인 카드 발급 △차량확인서 발급 △기타 DMV 업무
 
▲문의: (213)261-8449 Jadongchas.com
 
                                                                 강금식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