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긍휼사역단체 연합 송년모임
하나님 은혜에 감사와 찬양/ 2018년 희망찬 밝은미래 기대
기사입력  2017/12/29 [04:4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또감사선교교회에서 4개의 긍휼사역단체가 연합하여 송년 모임을 갖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남가주밀알선교단(단장 이종희 목사), 나눔선교회(한영호 목사), 종려교회(전성도 전도사), 남가주농아교회(강상희 목사) 등 4개 긍휼사역 단체가 연합하여 준비한 ‘2017년 송년모임’ 행사가 지난 19일(화) 또감사선교교회(최경욱 목사 담임)에서 열렸다.


   올 한 해 동안 수많은 사건과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를 지키시고 인도하시며 한 단계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축복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희망찬 2018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4단체의 장애 회원과 봉사자들은 성령 충만한 예배와 맛있는 저녁 식사, 다양한 볼거리, 풍성한 선물 등으로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긍휼사역단체 대표들이 모여 기쁜마음으로 케익을 절단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남가주밀알 이종희 단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나눔선교회 찬양팀의 찬양인도와 한영호 목사의 대표기도, 조영건 목사(남가주밀알)가 설교를, 강상희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송년잔치에서는 각 단체마다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 상영 및 남가주 밀알 마가렛 리 자매가 특송을 남가주농아교회 성도들이 수어찬양 등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더 했다.


                      유에스더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christianvision.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