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순절이란
기독교절기
기사입력  2015/02/19 [14:48]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사순절 기간동안 주의 고난과 부활을 기념하고 묵상하며 절제하는 가운데 경건하게 보냅시다.    © 크리스천비전

 

   사순절은 죄인 된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행하신 일들과 겪으신 고난을 묵상하는 절기입니다.

 

   사순절은 ‘재의 수요일’(Ash Wednesday)로부터 시작해 부활절 일주일 전인 종려주일(Palm Sunday), 그리고 성금요일(Good Friday) 등으로 이어지면서 부활절 하루 전까지 계속되는,  주일을 제외한 40일을 말합니다.

 

   이 기간 중 신실한 크리스천들은 주의 고난과 부활을 기념하고 묵상하며 매사에 절제하는 가운데 경건하게 지냅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이사야 53:5~6)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