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드라이브 스루 음식물 나눔 행사’
27일 GBC미주복음방송
기사입력  2021/03/27 [04:41]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자원봉사자들이 비대면으로 음식물을 차에 실어주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GBC미주복음방송(대표 이영선 목사)은 8 번째 드라이브 스루 음식물 나눔 행사를 오는 27일(토) 오전 11시-12시 미주복음방송 뒤편 주차장(2641 W La Palma Ave, Anaheim)에서 OC 푸드뱅크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사장 이영선 목사는 “Covid-19 팬데믹으로 고생하시는 여러분들에게 경제적인 어려움과 심적으로 부담되는 마음의 위로를 위해서 예수님의 사랑을 전달하는 행사로, 모든 음식물은 본인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봉사자들이 차에 실어드리며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미주복음방송 알렉스 류 홍보위원 및 자원봉사자들.     © 크리스천비전


   지금까지 나눈 음식물은 8만 파운드가 넘으며, 이번에 함께 나누는 음식물 또한 2만 파운드 이상이 된다. 이번 나눔 행사에 사용될 음식물은 식자재 구호품 세트로 주로 드라이 항목이다.


   한편 GBC 미주복음방송은 방송 미디어를 통하여 '지구촌의 한인 디아스포라 교포 사회와 열방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함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1991년에 설립됐다.
▶문의: (714)484-1190 알렉스 류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