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은혜로 30년, 빛으로 30년 미주복음방송
개국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 계획
기사입력  2021/02/11 [12:09]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크리스천비전


   미주복음방송(사장 이영선 목사)이 지난 30년간 남가주 지역 교회와 교계를 섬기며, 지역사회 이민자들의 교량과 구심점 역할을 해온 가운데 올해 개국 30년을 맞이했다.


   미주복음방송은 30년 전 임종희 목사에 의해 설립되어 남가주 지역의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 많은 성도의 눈물의 기도와 물질 그리고 전 현직 임직원들의 아낌없는 헌신으로 지금의 미주복음방송으로 성장을 하게 됐다.


   낯선 땅에 이민 온 이민자들에게 미주복음방송에서 흘러나오는 한국어로 된 말씀과 찬양을 듣고 힘과 용기를 얻어 이 땅 미국에 잘 정착할 수 있었다는 간증을 셀 수 없이 많이 하는 가운데 개국 기념일인 11일 예정이었던 미주복음방송 개국 감사예배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오는 3월 11일(목) 오전 10시 은혜한인교회에서 열리게 됐다. 이번 감사예배는 설립자 임종희 목사와 역대 이사장들과 사장들 그리고 많은 교계 지도자들이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게 된다.


   미주복음방송 개국 30주년 주요 행사는 ▲개국 30주년 감사 예배(장소: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일시: 3월 11일(목) 오전 10시-30주년 감사예배는 AM1190 라디오와 유튜브 GBC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인 커뮤니티의 회복과 단합을 위한 'This is Korea 콘서트'(장소: LA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일시: 7월 17일(토) 저녁 7시-한국 내 유명 국악인과 미국 내 유명 관현악단의 콜라보 공연 ▲침체된 한인 CCM계의 부흥을 위한 '제10회 복음성가 경연대회'와 'CCM 찬양제'(경연대회 일정: 5~9월 예선 및 결선)- CCM 찬양제 일정: 10월 말~11월 초 3일간(남가주 유명 교회 3곳 예정) -경연대회 입상자들과 유명 CCM 전문 사역자들의 합동 공연 ▲커뮤니티를 위한 '나눔 ON(온) 캠페인'이 작년에 이어 올 한 해도 특별생방송을 포함하여 계속 진행된다.


   사장 이영선 목사는 “은혜로 30년, 빛으로 30년 미주복음방송이 개국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며 “지난 30년간 남가주 지역 교회와 교계를 섬김에 지역사회 이민자들의 교량과 구심점 역할을 담당해 올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해준 미주 한인교회들과 목회자님들 그밖에 수많은 성도님들과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문의: (714)-484-1190 대외협력 담당 김병호 목사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