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드라이브 스루 음식물 나눔 행사
21일 토요일 GBC방송사 뒤편
기사입력  2020/11/19 [10:4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21일 나누게 될 음식물이 잘 포장되어 있다.     © 크리스천비전


   GBC미주복음방송(대표 이영선 목사)은 5번째 드라이브 스루 음식물 나눔 행사를 오는 21일(토)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오렌지카운티 푸드 뱅크와 함께 방송사 뒤편(2641 W La Palma Ave, Anaheim)에서 나눔 행사를 갖는다.


   이번에 나누는 음식물은 우유, 계란, 치즈, 요구루트, 미리조리된 고기, 양파, 사과, 감자 등이다. Covid-19 팬데믹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경제적인 어려움과 심적으로 부담되는 마음의 위로를 위해서 오는 26일 추수 감사절을 조금이나마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예수님의 사랑을 전달하는  행사다. 모든 음식물은 본인이 차에서 내리지않고 자원 봉사자들이 직접 차에 실어주며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한편 GBC  미주복음방송은 방송 미디어를 통하여 지구촌의 한인 디아스포라 교포 사회와 열방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함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이땅에 임하게 하는것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