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민족연합 기도대회를 위한 기도회
은혜한인교회서 실행위원들 모여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
기사입력  2020/10/07 [08:4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은혜한인교회에서 실행위원들이 모여 다민족연합 기도회를 점검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2020 다민족연합 기도대회(대회장 한기홍 목사) 준비위원회 실행위원들이 기도회를 준비하는 최종 리허설을 앞두고 지난 5일(월) 오전 10시 30분 은혜한인교회에서 모였다.


   이날 실행위원들은 준비 상황을 꼼꼼히 점검하고, 우발 상황에 대한 대처나 예상되는 문제들을 심도 있게 토의한 후 준비 기도회를 가졌다. 샘 신 목사(남가주한인목사회 증경회장, 오직예수선교교회 담임)의 인도로 전 실행위원들이 다민족 기도대회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기도회가 되고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미국과 미국의 교회들이 되기를 사모하며 기도했다.

   2020 다민족연합 기도대회 준비위원회(위원장 강순영 목사, JAMA 대표)는 “지금은 남북 전쟁 이후 미국의 최대 위기임을 강조하면서 지금이야 말로 바로 깨어 기도할 때이다. 우리뿐만 아니라 이웃 교회와 성도들을 이번 다민족연합기도회에 초청하는 일에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며 초청과 안내에 더 많은 관심과 분발을 촉구했다.

   이번 다민족연합 기도대회 준비위원회는 오는 13일(화) 10시 30~12시 리허설을 겸한 최종 준비 모임을 갖고, 오는 16일(금) 오후 7시 30~9시 30분 은혜한인 교회에서 최종 모여 2020 다민족연합 기도회를 갖는다.


   이 기도회는 현장에 100명의 성도들이 참석하고, 온라인으로 미 전역에 중계된다. 기도회의 실황중계는 미주복음방송, 미주CTS방송(라디오와 유튜브), 은혜한인교회 유튜브로 중계된다.

   남가주 지역 많은 교회들이 중계되는 기도회를 통해 각 교회 금요 기도회 프로그램으로 활용하여 본 대회에 동참할 계획이다. 금번 기도대회는 미국을 위하여 주로 기도하되 대통령을 위시한 주요 지도자를 선출하는 미국의 선거를 위하여 기도하고, 특별히 조국 대한민국과 한국 교회들을 위하여 기도한다.
▶문의: (323)578-7933 사무총장 강태광 목사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