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혼의 기쁨 – ‘인생의 소중한 순간들’
저자: 김재원 목사/ 출판사: 생각나눔
기사입력  2020/07/23 [07:3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김재원 목사.    © 크리스천비전

▲저자: 김재원 목사.  © 크리스천비전


<책소개>

   인생의 모든 것이 의미가 있고 가치가 있고 그 안에는 반드시 아름다움이 숨어 있다. 난해한 시가 제대로 된 시라는 인식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판이 박힌 틀에 짜인 시, 고급 어휘로 만들어진 시, 이러한 머리를 복합하게 하고 마음을 무겁게 하는 것이 싫어, 일상 속에서 평범한 사람들의 구어체만을 이용해 이번 시집을 펴냈다.

<출판사 서평>

   김재원 목사의 첫 번째 시집 『인생』, 두 번째 시집 『성시』에 이어 세 번째 시집 『황혼의 기쁨』을 출간했다. 모두가 소중하고 귀한 것들이다. 지나온 나의 삶속에서 느끼고 경험했던 삶의 발자취이다.


   인생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소박하고 겸손한 자세로 바라보았다. 바탕에는 주로 격려와 위로, 용기를 주고자 하는 동기가 숨어 있다. 작은 것일지라도 거기에 의미가 있고 아름다움이 있고 가치가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었다. 긍정적이고, 도전적이고, 개척자의 정신을 읽게 되었으면 한다. 나의 삶의 모습일 수도 있다.


<저자 인터뷰 中>

   문학, 그 중에서도 시를 사랑하는 독자들은 삶의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사랑하고자 노력하는 사람일 것이다. 일상의 순간순간을 포착하여 담은 김재원 목사의 세 번째 시집 “황혼의 기쁨”에는 구어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장면이 펼쳐져 있다.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