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미연합회, 모의 유엔 온라인 프로그램
2020-2021 신입생 모집
기사입력  2020/07/23 [07:27]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크리스천비전


   한미연합회(이하 KAC)는 2020-2021년도 모의 유엔(MUN) 온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중•고등학생들을 모집한다. KAC의 최우선 과제는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것으로, 올해 KAC MUN 프로그램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KAC 모의 유엔 프로그램은 참가 학생들을 미래 한인 사회를 이끌어 갈 지도자로 육성하며, 학생들은 유엔 회원국 대표자 역할로 유엔 회의를 재현하여 다양한 과거와 현재의 글로벌 이슈들을 논의하게 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KAC의 MUN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연설, 글쓰기, 비판적 분석 및 지도력 향상에 도움이 되며, 학생들이 주도하는 컨퍼런스를 실시하고 지역사회 발전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전에 참여했던 KAC MUN 12학년 학생들은 프린스톤, 스탠포드, 엠아이티, 콜롬비아, 보스턴, 듀크, 하버드, UC버클리, UCLA 등에 입학했다. 지난해 학생들은 최우수 컨퍼런스에서 총 25개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기 신청 마감일은 8월 17일까지 이며, 신청 마감일은 8월 31일까지 이다. 인터뷰는 신청서 제출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되며, 선발자는 9월 11일에 개별 통보하게 된다. KAC MUN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9월부터 내년 5월까지 진행된다. 2020-2021 MUN 프로그램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매주 2시간 30분씩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8학년~11학년을 시작하는 중고등학생 ▲12학년은 이전에 KAC 모의유엔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인 경우에만 지원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신청비는 학생/학부모 오리엔테이션 때 접수하며, 8월 17일 전까지 조기신청 시 135달러, 8월 17일 이후 신청 시 150달러가 된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매달 50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된다. 또한 MUN 컨퍼런스에 참여할 시 참가비용이 추가로 부과된다.


   KAC MUN 프로그램 온라인 신청서는(https://forms.gle/qa5qMF7HxpmH5QCw5)에서 작성하면 되며, 자격을 갖춘 사람들은 재정 보조를 받을 수 있다.
▶문의: (213) 365-5999/ 이메일: estherj@kacla.org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