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물관 온라인 어린이 무료 체험 교실
한인가정상담소-가정의 달 맞아 특별행사
기사입력  2020/05/21 [07:1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크리스천비전


   한인가정상담소(소장 카니 정 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LA 자연사 박물관(Natural History Museum of Los Angeles)과 함께하는 온라인 어린이 체험교실을 열었다. 지난 18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6세부터 9세 아동들을 위한 ‘주니어 과학자’ 프로그램을, 19일(화) 오후 3시부터 30분간 3세부터 5세 유아들을 위한 ‘크리터 클럽’을 '줌(Zoom)'을 통해 무료 제공했다.
 
   ‘주니어 과학자’에서는 LA 자연사 박물관의 고생물학자가 아기 공룡과 엄마 공룡에 대해 연구하기 위해 어떻게 화석 공룡의 알을 탐구하는지 배우며, ‘크리터 클럽’에서는 거북이들이 네 다리를 이용하여 어떻게 집을 짓고 아기 거북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지 알아봤다.

© 크리스천비전


   이번 어린이 프로그램은 한인가정상담소와 LA 자연사박물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아이들과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을 위해 마련됐다. 박물관 대신 가정에서 실시간 영상 체험을 통해 다양한 자연의 신비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LA 자연사 박물관의 크리스티나 카스텔리(Christina Kastely) 퍼블릭 프로그램 매니저는 "코로나 19로 박물관 직접 방문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린이들이 LA 자연사 박물관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교육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