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목회자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승리하는 삶
하나님이 위로부터 내리시는 은혜 받아 승리하자
기사입력  2020/03/21 [09:00]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목사.     ©크리스천비전


   사도행전 13장 22절 말씀은 저에게 엄청난 도전과 충격을 주었습니다. 가슴에 벅찬 감동과 설렘이 밀려왔습니다. 과연 다윗은 어떻게 했기에 하나님께 마음에 합한 사람이란 칭호를 받게 되었을까? 도대체 무엇을 하였기에 하나님이 “그를 통해 나의 뜻을 다 이루겠다”고 하셨을까?


   그때부터 저는 다윗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성경과 다윗에 관한 책들을 가까이에 두고 늘 읽고 묵상했습니다. 다윗에 대해 잘 알고, 다윗과 같이 하나님의 마음에 꼭 드는 사람만 되면, 나도 다윗처럼 쓰임받겠구나 하는 믿음 때문이었습니다.


   연구하는 데에만 그치지 않았습니다. 사모하는 심령으로 하나님 앞에 “다윗이 받은 은혜를 내게도 주십시오. 하나님, 받기를 원합니다!” 하고 간절히 부르짖었습니다. 이렇게 간절히 배우고 받으려 하자 하나님은 둔한 저를 깨닫게 하시고, 그 받은 말씀대로 살 수 있도록 은혜를 충만히 부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할 때 먼저 잘 배워야 합니다. 그러나 배우는 것으로 끝나서는 안 되고, 사모하는 심령으로 “주여, 말씀하옵소서. 종이 듣겠나이다” 하고 하나님이 위로부터 주시는 은혜의 말씀을 구하여 받아야 합니다. 그 은혜를 받아야만 우리의 심령과 인격과 삶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하나님이 축복하시는 인생, 축복하시는 신앙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확신에 거하며, 하나님이 위로부터 내리시는 은혜를 받아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두 가지를 구별할 수 있는 동시에 병행하는 신앙생활을 하기 바랍니다.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