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님세운교회 임직식
훈련된 일꾼이 충성된 일꾼으로
기사입력  2020/03/13 [06:0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주님세운교회 담임 박성규 목사.     ©크리스천비전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사진, 2911 Lomita Blvd, Torrance)는 오는 15일(주일) 오후 2시 본당에서 주님의 명령을 따라 이 땅에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헌신할 장로, 안수집사, 권사 임직식을 거행한다.


   담임 박성규 목사는 “하나님의 귀한 일꾼들을 세워가는 가운데 당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축하해주길 바란다. 하나님의 일은 결코 목회자 혼자 감당할 수 없다. 교회는 공동체이기 때문에 서로 각자의 역할을 분담해 합력하여 선을 이뤄가길 소망한다. 우리가 각자의 역할에 충실할 때 교회가 주님 바라보시기에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성장할 줄 믿는다. 늘 말씀을 깊게 묵상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충성된 일꾼으로서 주님께 귀하게 쓰임받는 자들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임직자 명단
△장로: 권오성, 이종민 △안수집사: 김동현, 김두일, 김보오, 김성재, 유은애, 이재현, 장창식, 최돈승 △권사: 김자순, 김카니, 김향희, 오유니, 오윤신, 이영애, 정개티, 홍명순
▶문의: (310)325-4020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