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베데스다대학교 봄학기 오리엔테이션
지혜의 근본인 하나님의 지식을 추구하라
기사입력  2020/02/13 [09:1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베데스다대학교 전경.     © 크리스천비전


   베데스다대학교(총장 조승제 박사)는 11일 오전 10시 학교 강당에서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모여 봄학기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예배를 드렸다.


   George Winney 박사(Chair of Graduate Theology)는 ‘Trying to be Smarter than God’(잠언 3:1-8)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George Winney 박사는 “지혜의 근본이 되는 여호와 경외에 있어서 인간이 하나님과의 수직적 관계를 바로 유지하는 방법으로 순종, 신뢰, 경배, 징계를 중히 여겨야 함을 제시하며, 우리 자신의 지식을 믿지 말고, 오직 지혜의 근본인 하나님의 지식을 믿자”고 강조했다.


   예배 후 학생들은 학교생활에 필요한 제반 정보와 담당 학과장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교과과정 전반에 걸쳐 상담의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새 학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과목 등록을 마쳤다.


   한편 베데스다대학교는 BPPE, TRACS, ABHE, NCCAA 인증기관의 회원으로 △신학과 △음악과 △경영학과(일반경영, 스포츠매니지먼트) △MBA △유아교육학과 △IT학과 △디자인학과 등이 있으며, 신학과는 학부과정으로 △성서학 △기독교 교육학, 대학원 과정으로 △신학문학석사(M.A) △목회학석사(M.Div) △목회학 박사(D.Min) 등이 개설되어 있다.
▶웹사이트: www.buc.edu
▶문의: (714)683-1212/ admissions@bue.edu


     김미경 객원기자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