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LCA 주최 제21차 다민족 조찬기도회
29일(토) 가든스윗호텔에서
기사입력  2020/02/06 [09:2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KLCA 대표 김태현 박사.     © 크리스천비전


   한인라티노커뮤니티협회(Kingdom Life Community Association, 이하 KLCA) 회장 김태현 박사가 최근 본사를 방문한 자리에서 “오는 29일(토) 오전 7시 45분 다민족조찬기도회를 백인, 흑인, 라티노, 동양인 종교지도자 및 목회자들이 모인 가운데 코리아타운내 위치한 가든스윗호텔(681 S. Western Ave LA)에서 갖게 된다”고 밝혔다.


   KLCA 회장 김태현 박사는 “우리 형제자매인 다민족들의 아픈 상처와 고통을 이해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용서를 통해 모든 기독교 형제자매들인 백인, 흑인, 라티노, 동양인 리더들과 목회자와 교역자들이 먼저 회개하고, 인종간의 벽을 허물고,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길 바란다. 마태복음 22장 39절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처럼 서로 편견과 배척을 하지 말고, 예수님이 세상에 다시 오시기 전까지 서로 모이는 일에 힘쓰고 격려하며 우리가 사는 LA뿐만 아니라 이 세상 모든 곳에서 그리스도인이 하나가 되는 성령의 역사를 일으켜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일 행사장 발렛파킹은 무료이며, 아침 식사가 제공된다. 모든 참석자들은 사전 등록을 해야만 한다.
▶웹사이트:www.klca4christ.org
▶문의: (323)600-5672/ klcathkim@yahoo.com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