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D 전신스캔’으로 질병 예방·치료
남가주목회자들에게 무료 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20/01/30 [07:2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투게더한방클리닉 원장 김성지 목사.     © 크리스천비전


   김성지 목사(남가주한인목사회 사회분과위원장·사진)가 운영하고 있는 ‘투게더한방클리닉’(3000 W. 6th St. 207호 LA)은 우리 몸의 70여 가지의 생체기능을 스크린 해주는 3D 전신스캔 의료기기(FDA 승인)를 갖추고 최근 남가주목회자들에게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해 주고 있다.

 
   3D 전신스캔검사는 뇌, 심혈관 질환, 간, 대장, 방광, 전립선, 콜레스테롤, 당뇨, 호르몬 상태, 수분과 근육량 충분여부 등 전신 건강상태뿐 아니라 앞으로 위험 요소들(뇌경색, 뇌출혈, 협심증, 심근경색, 치매 등)을 측정하여 사전 예방과 치료법도 가능하게 하는 검사다. 검사를 마치면 구체적인 자료를 통해 예방 및 치료 방법 등 의료 상담을 실시한다.


   원장 김성지 목사는 “투게더클리닉은 Well-Being과 Aging Care를 목표로 통합의학을 지향하는 한방병원으로서 양방 및 한방의 지식과 의술을 접목해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며 “검사와 문제점의 치료 및 의료 상담을 하는데 약 40분이 소요된다. 목회 하시는 목사님들의 건강을 위해 목사님들에게는 200불의 검사비와 상담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단 예약은 필수이며, 많은 목회자들이 건강검진을 받고 건강한 목회를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장 김성지 목사는 Golden State University 학장 및 교수를 역임한 가운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환자들을 섬기고 있다.
▶문의: (213)263-2426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