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살롬장애인선교회 장학금 수여식
장학금 11,300 달러 전달
기사입력  2019/12/25 [05:1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선교회 관계자 및 장학금 수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샬롬장애선교회(대표 박모세 목사)는 지난 19일 오후 6시 엘에이 한인타운에 위치한 아로마센터에서 성탄을 축하하며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소망의 자리를 마련하고 제20회 장애인 가족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 성탄축하 찬양을 하고 있는 샬롬 가족들.     © 크리스천비전

   장학금은 장애인가족으로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격려가 필요한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원)교 재학생 11명 및 멕시코 선교지 장학생을 대상으로 총 11,300 달러가 전달됐다.

▲ 참석한 장애가족이 흥겨운 레크레이션 시간을 즐기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이창록 집사 사회로 진행된 2부 레크레이션 시간에서는 선교회가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나누며 흥겨운 레크레이션 순서와 푸짐한 선물로 장애가족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샬롬장애인선교회는 1999년 6월 엘에이 한인타운에 설립되어 지난 20년간 남가주는 믈론 지구촌장애인선교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특별히 지구촌 선교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사랑의 휠체어 보내기’ 운동은 몸이 불편한 지체장애자들에게 큰 용기와 소망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후원문의: (323)731-7724


     클라라 조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