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AM코랄 정기연주회
락 미니스트리 후원
기사입력  2019/11/22 [05:21]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KAM코랄 제14회 정기연주회에서 단원들이 사랑의 찬양으로 이웃을 섬기고 있다.     ©크리스천비전


   찬양을 통해 이웃을 섬기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KAM코랄(Korean American Master Chorale, 지휘 이수정·제갈 소망, 반주 고윤아) 제14회 정기연주회가 교도소 전문 선교 단체인 락 미니스트리(대표 한기영 목사) 후원을 목적으로 지난 3일(주일) New Life Community Church(담임 Juno Smalley 목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스티브 황보 라팔마 전 시장의 기도로 시작된 이번 연주회에서는 ‘하나님을 찬양하라’(안토니오 비발디 곡) 등의 클래식 명곡과 ‘주 함께 살리라’ 등의 은혜로운 성가곡, 김효근 곡의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등 주옥같은 곡을 선사했다.

 

▲ 단원들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크리스천비전


   지난 2005년 창단된 KAM코랄은 음악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지역사회 봉사와 섬김을 실천하며 단원들의 친교와 조화로운 화음으로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비영리 혼성합창단이다. 뿐만 아니라 북한고아, 탈북자 돕기, 장학사업, 지역사회 후원 등 여러 단체들을 돕고 있다.

▲ 이웃 돕기 위해 찬양으로 자원봉사하고 있는 단원들.     ©크리스천비전

   연습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세리토스에 위치한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Cerritos)에서 갖는다.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열정이 있고, 음악적 은사가 있는 65세 미만의 남녀는 누구나 환영한다.
▶문의: (714)458-1525

     이순애 객원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