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전멘토링 대표 샬롬 김 박사
멘토와 대화를 통한 비전 찾기
기사입력  2019/11/15 [03:2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비전멘토링 대표 샬롬 김 박사.     © 크리스천비전


   샬롬 김 박사는 신학자겸 교육자, 교육행정가, 비전 멘토이다. 오랫동안 대학 강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교육 효과를 높이는 방법을 연구해 왔으며, 학생들에게 비전을 찾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샬롬 김 박사는 “성경적 비전을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첫째, 온전한 비전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다는 것을 잊지 말라. 둘째, 비전에 공통적으로 받을 비전과 개인적으로 받을 비전이 있다. 셋째, 구약과 신약에서 추구하는 비전엔 특성이 있다. 넷째, 비전을 모르면 혼란스럽게 살다 망한다”며 “온전한 비전은 우리가 그 비전을 완성하기 보다는, 그 비전이 결국 우리를 완성한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했다. 


   샬롬 김 박사는 대전에 위치한 한남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 학사를 받은 후 국제 로타리 클럽장학생으로 미국에 유학, 알라스카 주립대 Fairbanks에서 창작, 문학 비평과 연극 연출을 공부했다. 그는 남가주에 있는 풀러신학대학원에서 가정과 목회 상담학으로 석사, 인성, 문화, 신학을 통합하는 연구로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샬롬 김 박사는 전제적인 삶의 성숙도와 만족도를 측정하는 샬롬 지수(SQ)의 개발자로서, 제자 훈련 시스템으로 비전 멘토링을 개발하고 시행하며 비전을 찾아주고, 멘토링을 통하여 효과적으로 실행하도록 돕고 있으며, LA에서 비전 멘토링 인터네셔널 대표로 섬기고 있다.


   대표적 저서로는 『크로스 시크릿』, 『크로스 코도』, 『시편형식의 큐티 출앱굽기』, 『비전의 서: 비전 있어?』, 『나의 비전의 서』, 『비전라이프: 비전 멘토링 스케줄러』, 『Human Suffering & Divine Shalom』 등이 있다.
▶세미나 문의: (213)926-3425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