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A목사중창단 정기연주회
호흡 있는 자마다 하나님 찬양
기사입력  2019/11/08 [04:2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LA목사중창단 정기연주회가 진행되고 있다. 

   LA목사중창단(지휘 서문욱 목사) 제2회 정기연주회가 ‘호흡이 있는 자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라’(시편 150:6) 주제로 지난 2일 오후 7시 미주평안교회(담임 임승진 목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연주회에서는 ‘확실한 나의 간증’(J.F. Kmapp), ‘믿음, 소망, 사랑’(Ruth E. Abbott 편곡), ‘Oh! Happy Day’(S. R. Hawkins, 이선우 편곡) 등 주로 찬양곡들이 선곡되어 청중들에게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를 경험케 했다. 특히 ‘오! 해피데이’를 합창할 때는 구원받은 감사와 기쁨이 단원들의 몸에서 부터 흘러넘쳤으며, 반주자와 호흡이 환상적으로 맞아 청중들에게 진한 감동을 더했다.      
▲ 축하객들이 테너 오위영 목사와 피아노 반주자 구소라에게 꽃다발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A목사중창단은 ‘호흡이 있는 자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라’는 말씀대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과 그분을 영원히 온전히 즐거워하는 것이 우리 인생의 최고의 목적이라 확신하는 목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LA이민자이기에 힘든 삶의 현장에서 겪는 문화충격으로 인한 상처와 아픔, 실망과 좌절을 겪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복음과 찬양을 통해 치유되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섬기는 주님의 종의 자세로 찬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과 다민족을 품고, 찬양사역을 통해 위로해주고, 품어주고, 우리 다음세대를 주님께로 인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지난 7월에 선보인 제1집 CD와 곧 발표될 제2집 CD를 통해서도 찬양을 통한 영혼 구원에 힘쓰고 있다.
▶구입 문의: (818)970-5106 김철이 목사.

     클라라 조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