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니어센터 ‘의료축제’
건강한 노후를 즐기세요
기사입력  2019/10/04 [03:29]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시니어 센터 정문섭 이사장이 의료축제을 섬겨준 시다스사이나이, LA 시 노인국 관계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엘에이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센터(이사장 정문섭, 이하 시니어센터)는 시다스사이나이 메디컬 센터 및 LA 시 노인국 등과 함께 한인타운 커뮤니티을 위한 ‘가을 의료축제’를 펼쳤다.

이날 의료축제에는 총 155명이 참가,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시니어센터 2 층 강당에서 진행됐다. 간 전문의 양주동 박사는 간암 예방을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어 혈압 측정 및 치아와 콜레스테롤 검사가 이어진 후 전문가와의 1 대 1 의료상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간 검사를 위해 특수 차량이 지원되어 많은 관심을 모았고, 양 박사는 검진 결과를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친절하게 설명하며 섬겼다.


   이날 미쉘 릭스비 폴레이 시다스사이나이 메디컬 센터 프로그램 디렉터는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본 메디컬 센터 의료진이 한인타운에서 의료봉사로 섬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는 보다 다양한 진료 과목으로 섬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무료 독감예방 접종을 제공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정문섭 이사장은 "여덟 번째 시니어센터 행사인데 준비도 잘됐고, 시다스사이나이 메디컬 센터의 짜임새 있는 진행과 팀웍이 돋보였다”며 “건강한 노후를 위해 적극 참여한 시니어들과 LA시 노인국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날 다양한 무료 의료봉사로 섬김을 받은 어르신들은 이구동성으로 이러한 의료축제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