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한인기독여성구국기도회
LA, LA북서부, OC지부 연합 오프라인 기도회
기사입력  2019/09/06 [02:5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세계한인기독여성구국기도회 회원들이 구국기도회를 위해 모였다.     © 크리스천비전


   여성들의 연합기도운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세계한인기독여성구국기도회(대표 신소피아, 이하 세여리)가 지난달 31일 LA에 위치한 이슬교회(담임 문아리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오프라인 기도회는 LA, LA북서부, OC지부가 연합으로 기도회를 가졌다.

   문아리 목사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이옥희 선교사 반주로 심민숙 OC섭코디, 패기 강과 레이니 정 섬김의 찬양과 경배로 시작하여 윤에스더 목사가 기도를, 안경소 목사가 ‘막아선 한사람’(에스겔 22:30-31)이란 제목의 설교를, 이순자 LA 북서부 섭코디가 헌금기도를 한 후 주재임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 주제별 집중기도회는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리며 회개기도(추화자 LA코디) ▲대한민국과 북한,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을 위해(문아리 목사) ▲열방의 복음과 선교를 위한 기도(김종엽 섬김) ▲다음세대를 책임질 차세대와 가정을 위한 기도(레이니 정 섬김) ▲이단과 사이비를 분별·이슬람·동성애 대적 위한 기도(임창숙 OC섭코디) ▲세여리기도운동과 신소피아 목사 및 40방의 코디와 섬김 1600명의 기도용사들을 위해(양명숙 글렌데일 센터코디) ▲LA와 OC지부 활성화 제2회 세여리 미주컨퍼런스을 위해(안현숙 코디) ▲장소를 제공한 이슬교회 및 참석한 기도용사와 아픈 사람들을 위해(이명희 OC코디) 등 각각의 제목으로 이어졌다.


     이순애 객원기자 info@christianvision.ne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