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레이스미션대학교 가을학기 개강 부흥회
Servival에서 Revival’ 주제
기사입력  2019/09/06 [02:0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GMU필그림코러스 단원들이 특송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그레이스미션대학교(총장 최규남 박사, 이하 GMU) 가을학기 개강 부흥회가 지난달 26-29일 3일간 미라클센터 1층 채플에서 ‘Servival에서 Revival’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첫날은 최홍주 목사(에브리데이교회 담임)가 ‘사명자의 길’이라는 제목으로, 둘째 날은 최규남 총장이 ‘창조의 6일’이라는 제목으로, 그리고 셋째 날은 한기홍 이사장(은혜한인교회 담임)이 ‘주님께 기억되는 사역자가 되자’라는 제목으로 각각 말씀을 선포했다.


   특별히 셋째 날에는 학교 홍보를 위해 이번 가을학기에 새롭게 구성된 ‘GMU필그림코러스’가 특별찬양을 했다. 이 코러스는 현재 GMU 재학생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위해 ‘음악사역을 위한 발성 개발’ 과목이 신설됐다. 지도교수는 에스더 구 교수로 교회 음악사역을 희망하는 모든 신학생들과 성도들에게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발성의 기초와 실제를 가르친다.

▶문의: (714)525-0088


     클라라 조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