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돕기’ 골프대회
OC장로협의회 주최
기사입력  2019/08/30 [13:5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OC장로협의회가 주최한 골프대회에서 선수들이 경기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OC장로협의회(The Christian Elder Association of Orange County, 회장 김태수 장로)는 29일(목) 웨스트리지 골프 클럽에서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돕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골프대회에 앞서 열린 예배에서 김종규 목사(OC제일장로교회 담임)는 ‘신앙을 즐기고 나누자’(시편 23편 1-6절)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OC제일장로교회 담임 김종규 목사.     © 크리스천비전


   김 목사는 “시편 23편은 인생의 인도자 되시는 하나님과 그를 따르는 성도간의 관계를 절대적 보호와 신뢰의 관계인 목자와 양에 비유하여 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목자이신 여호와를 통해 얻게 되는 평화와 기쁨이 조용하면서도 생명력 있게 묘사되고 있다”며 “늘 말씀 안에서 신앙을 즐기고 나누는 자들이 되길 바란다. 특히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돕기 기금을 전달한다는 소식에 그저 감사할 뿐”이라고 말했다.

▲대회장 겸 OC장로협의회 회장 김태수 장로.     © 크리스천비전


   대회장 겸 OC장로협의회 회장인 김태수 회장은 “올해 제5회를 맞이하는 OC장로협의회 골프대회는 이 지역사회에서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들 중에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곳과 불우한 처지에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마련됐다”며 “올해 미자립교회 4개를 선정 지원하며 내년에는 6개 교회를 지원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기도와 많은 후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OC한인회 회장 김종대 장로.     © 크리스천비전


   OC한인회 김종대 회장은 “미자립교회를 돕기 위한 제5회 골프대회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열매가 있을 줄 믿는다. 오늘 골프를 통해 잠깐만이라도 여유로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다면 우리 모두에게 참 기쁨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동참한 장로협의회 관계자들 및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회장 민 김 회장.     © 크리스천비전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돕기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경기에 앞서 접수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민 김 회장은 “골프대회를 인도하시고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한다. 이번 골프대회를 통하여 교제와 화합으로 OC타운이 하나가 되고 기쁨에 찬 미소가 파아란 잔디위에 퍼져 나가는 아름다운 연합의 장소가 됨을 느껴본다. 그동안 묵묵히 크리스천의 삶을 지켜온 장로협의회 모든 임원들과 대회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고 말했다.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