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8회 미션스쿨 동문 합창제
푸른초장우먼쉘터 후원음악회
기사입력  2019/08/08 [09:4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배재코랄이 ‘주 음성 외에는’를 합창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미션스쿨동문합창 연합회가 주최하고 대광OB코랄(단장 장경주)이 주관한 제18회 미션스쿨 동문합창제가 지난달 21일 롤랜하이츠에 위치한 남가주주님의교회(담임 김낙인 목사)에서 7개의 미션스쿨동문합창단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 동문합창제의 특징 중 하나는 ‘이웃사랑’의 미션 실천이다. 올해는 모인 수익금 전액을 푸른초장 우먼쉘터에 전달했다. 이 쉘터는 지난 1993년 시작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가정폭력 피해 여성들과 그 자녀들을 위한 임시 보호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그들의 재활을 돕고 있는 비영리기관이다.


   엄미나 아나운서(우리방송)의 사회와 한영 목사 기도로 문을 연 합창제는 금란여중고미션콰이어(단장 한순자·지휘 이희승)가 ’주님나라 이루게 하소서’(김기영 곡) 등으로 첫 무대를 꾸민 후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립음대 출신으로 프놈펜 국제예술대 성악과 교수를 역임하고 선화예중고와 백석예술대 강사를 역임한 소프라노 이영주씨가 특별 출연해 오페라 Gianni Schicchi 중 ‘O mio babbino caro’ 등을 열창했다.


   이어 푸른초장의집이 준비한 가족폭력 관련 홍보영상을 시청한 다음 빅토리아 Y. 홍(H.O.G.P 전문이사)이 후원단체를 위한 기도를 했다


   이날 푸른초장의 집 후원금 전달식과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다함께 찬양한 후 김낙인 목사 축도로 마쳤다.

■7개 미션스쿨동문합창단

△경신신코랄(단장 이경일·지휘 장진영) △정신동문코러스(단장 박혜경·지휘 한효정) △이화여고동창합창단(단장 장영희·지휘 민재희) △금란여중고미션콰이어(단장 한순자·지휘 이희승) △배재코랄(단장 남문현·지휘 유의철) △숭의 코러스(단장 장혜숙, 지휘 이선경) △대광 OB코랄(단장 장경주·지휘 강민석)


     이순애 객원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