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영리단체 설립 및 면세, 세금보고 무료강좌
17일 오후 5시 GMU LA강의실
기사입력  2019/07/12 [05:1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그레이스미션대학교 행정처장과 교회행정 및 IT 담당 구자혁 교수.    
© 크리스천비전


   비영리단체(Non-Profit Organization) 설립 및 면세, 세금 보고와 관련 무료 강좌를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주관으로 오는 17일(수) 오후 5시 그레이스미션대학(Grace Mission University, 총장 최규남 박사, 이하 GMU) LA강의실(3020 Wilshire Blvd. #175)에서 열린다.

   구자혁 행정처장(사진)은 “이번 무료 강좌는 한인 커뮤니티 및 교계를 위한 지원사업으로 준비됐다”며 “LA지역에 거주하며 비영리 단체 설립과 운영에 관심이 있거나 현재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하면서 에로 사항이 있는 목사, 선교사, 신학생, 전문인, 학교, 비영리단체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비영리 단체는 매년 5월 15일 까지 IRS Form 990 이라는 Federal 세금 보고와 CA Form 199 이라는 California Exempt Organization Annual Information Return을 신고 해야 한다. 비영리 단체를 준비하거나 운영하는 분들에게 세금 보고를 어떻게 준비할 것인지를 알려 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고로 IRS에 의하면 3년 이상 보고 하지 않는 경우 비영리 단체 자격을 상실할 수 있다며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고 말했다.

   제임스 구 교수는 현재 그레이스미션대학교의 행정처장과 교회행정 및 IT 담당 교수로 사역하고 있으며 경영학 및 IT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에 있다. 주요 강의 내용은 ▲비영리 단체의 의미와 혜택 ▲비영리 단체의 종류 ▲비영리 단체의 설립절차 ▲비영리 단체의 설립절차 ▲IRS 및 California State 면세 신청 ▲홈페이지 및 E-mail 지원 ▲ 비영리 단체 회계 관리 및 연간 세금 보고 ▲질의응답

▶문의: (714)525-0088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