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기 죽음준비 전문가 교육
소망소사이어티 주최,18일-19일 소망홀에서
기사입력  2019/07/12 [04:5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제2기 죽음준비 전문가 교육 모습.     © 사진제공: 소망소사이어티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의 슬로건 아래 한인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오는 18일-19일 양일간 소망홀(5836 Corporate Ave. Ste110, Cypress)에서 제3회 죽음준비 전문가 교육을 실시한다.


   매년 1회씩 실시하여 올해 3회째로 이어지는 ‘제3기 죽음준비 전문가 교육’은 죽음준비 전문가 양성과 지부 설립을 돕기 위해 마련된다. 커리큘럼은 소망소사이어티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콘텐츠로 강의와 웍샵, 현장 방문으로 이루어진다. 교육 과정을 통해 죽음을 삶의 한 과정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신체적, 정신적, 영적 준비를 통해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며 평화로운 죽음을 맞이하도록 도울 수 있는 지도자를 배출하게 된다. 전 교육과정 이수자에게는 소망소사이어티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제한 인원은 20명이며 수강료는 1인당 250달러(점심식사 제공)이다.

▶문의: (562)977-4580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