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교기금 모금 친선 탁구대회
갈보리선교교회 주최, OC교계도 후원 참여
기사입력  2019/07/12 [04:0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선교기금 모금을 위해 펼쳐진 친선 탁구대회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역량을 맘껏 뽐내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가 주최하고 오렌지카운티 지역 교계 및 LA·OC 지역 탁구협회 등이 후원한 제15회 선교기금 모금을 위한 ‘교회 및 단체 친선 탁구대회’가 지난 6일 오전 9시부터 오렌지카운티 소재 부에나 팍 주니어 하이스쿨에서 펼쳐졌다.

   경기종목은 ▲교회, 클럽팀 단체전(4단1복) ▲남·여 통합 개인전 및 시니어 복식(핸디는 심판 위원회결정에 따름) 등이 열렸다.


   대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송순철 장로(탁구대회 준비위원장) 인도로 김근수 목사(OC목사회 회장)가 기도를, 이서 목사(OC교협 회장)가 ‘넘치는 인생’(시92편 12-15)이란 제목의 설교를, 심상은 목사가 환영사를, 민 김 회장(OC전도회연합회)과 영 김 의원(전 가주하원의원)이 각각 축사를 전한 후 이호우 목사(OC교협 직전회장) 축도로 마쳤다.


   심상은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여러분들의 기도와 협력은 아프리카 탄자니아, 멕시코, 일본 등을 섬기는 생명의 씨앗이 됐다. 특히 탄자니아 다르살람 도시 지역에서 시작된 교회는 현재까지 30개의 지교회가 세워지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시상

△단체전(클럽팀) S.A.B 1등: E4 Table Tennis Club △C-1등: 플러튼 탁구아카데미 △D-1등: 송제호탁구교실 A △교회팀 1등: 선한목자장로교회 △개인전 S.A.B 1등: Victor Moraga(송제호탁구교실) △C-1등: 케빈권(플러튼아카데미) △D-1등: 이인환(플러튼아카데미) △병아리 1등: 최창호(OC한인교회) △시니어 복식 1등: 창대, 백무남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