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40회 IRUS졸업 및 학위수여식
세계 선교에 중요한 역할을 다하는 대학
기사입력  2019/06/07 [04:33]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및 학위수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크리스천비전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총회(총회장 이승희 목사) 인준과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최인근 목사) 직영신학교인 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International Reformed University & Seminary,이하 IRUS, 총장 박헌성 박사)은 지난달 25일 오후 1시 나성열린문교회(담임 박헌성 목사) 대성전에서 제40회 졸업 및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 이승희 박사가 밀씀을 선포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IRUS이사장 안소연 박사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총장 박헌성 박사가 환영인사를 한 후 부이사장 김요한 박사가 대표기도를, 이사 정종윤 박사가 성경봉독을, 나성열린문교회 샬롬권사 찬양대가 특별찬양을 한 후 이승희 박사가 ‘택한 그릇으로’(행 9:15-22)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 박사는 “주를 위한 삶은 지금까지 살아왔던 과거의 삶으로부터 과감한 단절이 필요하다. 방향을 설정하고 하나님과 깊은 대화가 필요하다.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의 시간, 기도의 시간이 필요한 가운데 이번 졸업식을 통해 성령의 충만함으로 주께 나아가는 방향을 새롭게 출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총장 박헌성 목사가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교무처장 이광훈  박사가 학사보고를, 총장 박헌성 박사가 학위수여 및 우수상을 수여한 뒤 훈시를 했다.  박 총장은 “목사는 목사 다워야 하고, 전도사는 전도사 다워야 하고, 성도는 성도 다워야 한다. 오늘 졸업하는 학생들은 자신과의 싸움에서 늘 죽고 하나님만 나타내는 귀한 자들이 되자”고 말했다.

▲ 나성열린문교회 샬롬권사찬양대가 특별찬양을 하고 있다.     ©크리스천비전


   부총장 이홍우 박사가 졸업생들을 위해 기도하고 조배균 재학생 대표와 최남숙 졸업생 대표가 각각 졸업생들과 학교에 기념품을 증정한 후 최인근 박사(세계예수교장로회 총회)와 정준모  박사(대한예수교장로회 증경총회장)가 권면을, 김종혁 박사(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서기)가 격려사를, 최우식 박사(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총무)와 나정기 박사(이례교회 담임)가 축사를 했다.

   이어 동문 김철이 목사가 축가를 부르고 이사회 서기 김춘경 박사가 학교소식을 전한 후 이규보 박사(세계예수교장로회 증경총회장)가 축도함으로 졸업 및 학위수여식을 마쳤다.

•학위수여자 명단

△기독교학 학사: 나웅재, 박옥순, 이태국, 임다연 △기독교학 석사: 최남숙 △목회학 석사: 권미희, 김다영, 김요한, 류성현 △목회학 석사: 박은영, 윤재덕, 이성수, 이용호, 임지훈, 최근호, 최종석 △목회학박사: 국남주, 오성관
▶입학문의: (213)381-0081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