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월드미션대학교 졸업 및 학위수여식
박사 6명 등 총 83명에게 학위 수여
기사입력  2019/06/07 [04:1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학위수여식이 진행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 박사, 이하 월드미션대)는 제28회 졸업 및 학위수여식이 지난 1일 오후 1시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 본당에서 열린 가운데 학사 28명, 석사 49명, 박사 6명 총 83명에게 학위가 수여됐다.

   신선묵 부총장 인도로 시작된 졸업 및 학위수여식은 순서담당자, 교수단, 졸업예정자들이 입장한 후 인도자 개회선언, 김현경 교수(기독교상담학과) 기도, 인도자 학사보고, 학위수여식, 김문영, 허지혜 학우 듀엣의 축가, 총장 메시지, 박수민 졸업생 답사, 김진호 학우 인도 헌신의 기도, 교가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된 후 네츠 고메즈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 임성진 총장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오른쪽은 스페니시어로 통역하고 있는 이준성 교수.     © 크리스천비전

   총장 임성진 박사는 “오늘날 여러 사역지에서 선교사들이 추방되고 그곳의그리스도인들이 모진 핍박과 차별을 받고 있다. 또한 4차산업혁명으로 인간소외의 중대한 착오를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는 위험에 처하게 되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월드미션대는 기독교종합대학으로 발전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타문화권 학생들에게도 교육을 시행할 것이다. 영어권 프로그램도 병행하고 사역역량의 균형을 이룬 멘토링 교육도 시행할 것이다. 그리고 WASC에 가입하여 교육적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듀엣 특송을 하고 있는 김문영 허지혜 재학생.     © 크리스천비전

   한편 월드미션대는 오는 9월 가을학기부터 새롭게 신설된 간호학과 수업을 통해 명실상부한 종합대학으로서의 면모를 세우는 첫 발을 내딛는다.
▶입학문의: (213)388-1000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