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한 시니어의 삶 위한 ‘해피 홈 케어’
기사입력  2019/05/23 [07:2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해피홈케어 전경.     © 크리스천비전


   시니어들에게 보다 더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을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세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해피홈케어’가 문을 열었다.


   해피홈케어는 주정부 소셜국으로부터 정식 라이선스 허가를 받은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니어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혼자 생활하기 불편한 분, 자녀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은 분, 홀로 살기 외로우신 분, 편안한 노후를 위해 자신에게 알맞은 주거 환경을 찾는 60세 이상의 시니어 분 등에게 알맞은 전문 시니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 7일 24시간의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스탭들은 오랜 경험의 간호사와 쇼셜 워커로 구성되어 있어 정확하고 편리한 해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홈케어는 영양사가 제공하는 규칙적인 식단관리로 건강관리가 철저하며 함께 생활하고 식사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치매와 우울증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전문스탭들이 주 7일 24시간 대기 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 예방이 가능하며 정부에서 제공하는 시니어 서비스와 해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909)217-2011 유니스 김 대표

     김정현 객원기자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