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총회
제40회 예장 미주합동총회 개최
기사입력  2019/05/09 [07:31]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총회 참석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합동총회 제40회 정기총회가 지난달 23일-26일까지 알라스카주 앵커리지에 소재하는 인래트 타워호텔에서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총회’(데살로니가전서 2:4)라는 주제로 목사 및 장로 총대와 사모를 포함하여 6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총회를 마친 후 신구임원들의 기념촬영. 왼쪽부터 네 번째가 신임총회장 강인중 목사.      © 크리스천비전

   부총회장 강인중 목사 인도로 진행된 1부 개회예배는 경배와 찬양에 백현 목사, 대표기도에 부서기 김명구 목사, 성경봉독에 회의록 부서기 최인화 목사, 설교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합시다’(데살로니가전서 2:1-8)라는 제목으로 총회장 한선희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 사모들의 기념찰영.     © 크리스천비전

   증경총회장 최순길 목사의 집례로 이어진 성찬식에서는 최순길 목사가 ‘무엇을 먹고 마실까?’(마태복음 26:26-29)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분병, 분잔에는 지윤성 목사, 신인석 목사가 섬겼고 서기 정종섭 목사의 광고와 증경총회장 정고영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총회장 한선희 목사 인도로 시작된 2부 총회에서는 증경총회장 조환 목사가 대표기도를 한 후 서기의 회원점명과 총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다.


   총회에서는 임원선거 후 신구임원 교체와 공로패 전달과 제39회기 관련 회계 보고와 각 노회 헌의안 및 청원서 보고가 진행됐다. 제40회기 총회 상비부 조직 및 사업보고, 총회직영신학교 및 총회 인준신학교 보고가 있은 후 제40회 총회 회의록을 채택한 후 폐회됐다.
■신임임원
△총회장: 강인중 목사 △부총회장: 정종섭 목사 △장로부총회장: 박상구 장로 △서기: 권대근 목사 △부서기: 김명구 목사 △회의록 서기: 이광열 목사 △회의록 부서기: 이정민 목사 △총무: 지윤성 목사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