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연을 노래하며 하나님께 영광
제5회 JOY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기사입력  2019/05/09 [07:2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JOY여성합창단원들이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JOY여성합창단(단장 김보강, 지휘 이영희)  제5회 정기연주회가 지난 5일(주일) 오후 7시 윌셔연합감리교회(담임 신영각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연주회는 1부 봄과 여름의 노래, 2부 가을과 겨울의 노래, 3부 성가곡 등의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박장순 목사(새소망장로교회 담임)는 기도로 섬겼다.


   1부에서는 남촌(김규환 곡) 등 4곡을, 2부에서는 고향의 노래(이수인 곡) 등 4곡을, 3부에서는 하늘, 바다, 우주보다 크신 사랑(은희영 곡)과 새하늘, 새땅, 새예루살렘(최영섭 곡, 솔로 이미경) 등을 연주했다.


   특별히 2부에서는 다함께 산바람 강바람(박태현 곡), 나뭇잎배(윤용하 곡), 동물농장(외국 곡) 등을 합창했고, LA남성선교합창단(지휘 원영진)은 너 하나님께 이끌리어(김동조 곡) 외 2곡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함께했다.


   한편 JOY(Jesus First, The Other Second and Yourself Third)여성합창단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12시 30분까지 나성평화교회(담임 서오석)에서 연습하고 있다.
▶문의: (818)307-3144 김보강 단장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