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희망의 끈을 놓지 말고 다시 일어서길
2일 ‘구국기도 및 재난피해자를 위한 기도회’
기사입력  2019/05/02 [10:3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남가주한인목사회 회장과 임원들이 김스전기 앞에서 가두모금을 전개하고 있다.     ©크리스천비전


   강원재난피해미주연합후원회(총회장 한기홍 목사) 관계자들은 구국기도회 밎 강원재난피해자를 위한 기도회가 오는 2일(목) 오후 7시 30분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에서, 감사기도 및 보고회가 9일(목) 오전 11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2층 웨딩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 남가주한인목사회 임원들이 성금모금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크리스천비전
 

   추진위원장 이병만 장로는 “은혜한인교회에서 열리는 감사기도 및 보고회를 마치고 총회장 한기홍 목사가 추진위원들과 각계 리더 및 성도를 초청 당일 참석자들에게 점심대접을 해주기로 약속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김스전기 앞 가두모금에 참여하고 있는 한인동포들.     ©크리스천비전

   한편 남가주한인목사회 김관진 회장과 임원들은 지난달 30일 김스전기 입구에서 가두모금을 실시 627달러 20센트를 모금해서 추진위원장 이병만 장로에게 전달했다. 현재까지 모금된 성금은 총 64,000달러로 알려졌다.
▶주소: -Bank of Hope
-Acct #6400-271-931
-Pay To The Order: KWDS(Kangwon Disaster Relief Support of Korean American)
▶후원문의: (678)538-7777 추진위원장 이병만 장로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