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리저월드한인교회 창립 2주년
6일(토) 실비치레저월드 클럽 하우스4
기사입력  2019/04/05 [04:2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리저월드한인교회 담임 전인철 목사.     
© 크리스천비전

   주민을 위하고 지역 교회들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주님의 이름 높이는 것을 교회의 제일 목표로 삼고 있는 실비치 소재 리저월드한인교회(담임 전인철 목사, 1419 Northwood Rd, Seal Beach)가 창립2주년을 맞아 오는 6일(토) 오후 5시-8시 3시간 동안 실비치 레저월드 클럽 하우스4에서 기념행사를 갖는다.


   이날 1부 예배인도 담임 전인철 목사, 설교 백현민 목사(미가힐링미니스트리), II부이창건 장로(장로협의회 증경회장)의 사회로 행사가 진행된다.

   담임 전인철 목사는 “지역 주민을 위하고, 주변의 교회와 협력과 일치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길 소망한다. 주변의 교회와 합력하여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삶으로 모범을 보이는 것이 이 땅에서의 천국생활이라는 생각을 갖고 성도들을 섬기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관심을 갖고 많이 찾아와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일 ‘한 번 더 타오르게 하소서’ 주제의 다민족 성령사역 후원을 위한 글로벌합창단(지휘 노형건, 반주 신혜영) 공연과 만찬이 준비된다.
▶문의: (213)550-9991 박윤택 장로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