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병이어 기적을 창출하는 교회
갈보리믿음교회 장로, 권사, 안수집사 임직식
기사입력  2019/03/29 [01:39]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갈보리오케스트라(지휘 줄리 박) 단원들이 축하 연주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해외한인장로회소속 갈보리믿음교회(담임 강진웅 목사)는 지난 24일(주일) 장로, 권사, 안수집사 임직식을 가졌다.

▲ 강진웅 담임목사가 임직식을 인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담임 강진웅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가운데 강신문 장로가 대표기도를, 갈보리찬양대가 찬양을 한 후 박희민 목사(새생명선교회 대표)가 ‘기적을 이루는 삶’(요한복음 6:5-15)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오병이어 기적이 어떻게 일어나게 됐는가? 안드레의 믿음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보고 적극적, 긍정적 믿음을 통해 놀라운 오병이어 기적이 일어났다. 또한 한 소년이 오병이어를 바침으로 기적이 일어난 것처럼,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대가와 희생이 따른다. 평소 부정적인 사고,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은 늘 자기를 평가 절하한다. 그러나 성공하는 사람은 늘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다.”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무한한 잠재력과 무한한 능력을 주셨지만 부정적인 사람은 자기를 스스로 제한하고 있다. 교회 직분자 가운데에는 크게 다섯 부류가 있다. 첫째, 늘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섬기는 자. 둘째, 안 된다고 부정적인 말을 하지는 않아도 다른 이유와 핑계를 대는 자. 셋째, 죽지 못해 섬기는 자. 넷째, 말로 한 몫을 하는 사람으로 자기 말에 전혀 책임을 지지 않는 자. 다섯째, 매사 적극적 긍정적인 믿음을 가지고 묵묵히 실천에 옮기는 자로 과연 우리는 이 다섯 가지 부류 중 어디에 속해 있는가를 생각해 보자.”고 말했다.


   박 목사는 또 “모세가 12명의 정탐꾼을 가나안 땅으로 보냈을 때 10명은 그들이 너무 강해 이스라엘 백성들이 도착하기도 전에 다 죽게 된다.”고 말했지만, “여호수아와 갈렙만은 하나님께서 그들을 우리에게 붙여주셨기에 그들은 우리의 밥이라고 말해 훗날 10명은 가나안 땅에 들어가지 못했으나, 여호수아와 갈렙은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축복을 받게 된 것처럼, ‘기적을 이루는 삶’을 살아가는 자들이 되자.”고 말했다.

   이어 담임 강진웅 목사가 임직자를 소개 한 뒤 장로, 권사, 안수집사 및 교우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들이 장로, 권사, 안수집사에게 안수기도 후 악수례를 한 뒤 담임목사가 선포를 한 후 임직패를 수여했다.

▲ 임직 장로들에게 안수기도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갈보리오케스트라(지휘 줄리 박)의 축하 연주 후 해외한인장로회 서노회장 정세훈 목사(새한교회 담임)는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 임직자들은 하나님의 몸된 교회를 섬길 때 애정을 갖고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자. 직분자들은 처음에는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 부족할 수도 있다. 그래도 이들을 사랑하고 존중하며 인정해 줄 때 더욱 귀한 일꾼들이 됨을 잊지 말라.”고 권면했다.

이길재 장로, 김성호 장로, 김애화 권사, 황민연 안수집사가 답사를 한 후 담임 강진웅 목사의 축도로 은혜가운데 임직 예배를 마쳤다.

■임직자 명단(총 19명)
△시무장로(2명): 이길재, 김성호 △시무안수집사(3명): 장성철, 황민연, 현데이빗 △명예안수집사(1명): 추병학 △시무권사(9명): 김마가렛, 김애화, 이신자, 강신디, 장재키, 문정옥, 김혜진, 조경애, 차주영 △명예권사(4명): 구경자, 안점이, 오정안, 최헬렌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