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내 집 마련 주택정보 박람회
3월 23일 OC 할러데이 인에서
기사입력  2019/03/08 [07:28]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샬롬센터 이지락 소장.     © 크리스천비전


   샬롬센터(소장 이지락 장로·사진)는 오는 23일(토) 오전 10시 부터 오후 12시까지 ‘제30회 내 집 마련 주택정보 박람회’를 OC에 위치하고 있는 Holiday Inn-Penthouse(7000 Beach Blvd Buena Park.)에서 실시한다.


   이자락 소장은 “5,000달러가 있으면 15,000달러를 매칭해 주는 그랜트와 10만 달러까지 도와주는 다양한 보조프로그램을 통해 집을 구하기 힘든 요즘, 매우 중요한 내 집 마련 전략 및 마켓 동향 그리고 은행에서 3%대의 이자율 및 첫 주택구입자를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는 내 집 마련 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특히 곧 시행될 중간소득자를 위한 보조금을 받기 위해 사전에 준비해둘 다운페이먼트 관련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한인들에게 발빠른 주택 정보를 통해 내 집 마련을 앞당기는 유익하고 실용적인 정보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집을 구하고자 하는 성도 및 한인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오셔서, 유익한 정보를 얻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shalomcenter.net 로 등록접수 가능.
▶예약문의: (213)380-3700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